본문 바로가기

시-아름다운글

하늘 같은 사랑 / 김동명

하늘 같은 사랑 / 김동명



        나는 그대에게
        하늘같은 사랑을 주고 싶습니다

        그대가 힘들 때마다
        맘놓고 나를 찾아와도
        언제나 같은 자리에 같은 모습으로
        그대를 지켜주는
        그대의 그리움이 되어줄 수 있는
        그런 하늘같은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그대가 씩씩하게 잘 살아가다가
        혹시라도 그러면 안되겠지만
        정말 어쩌다가 혹시라도
        힘이 들고 지칠 때가 있다면

        그럴 땐 내가 이렇게 높은 곳에서
        그대를 바라보고 있노라고
        고개 떨굼 대신 나를 보아달라고
        그렇게 나는 한자리에
        그대를 기다리고 있었노라고

        나는 그대에게
        그렇게 말할 수있는
        하늘같은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대에게 줄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대 향한 맘이 벅차오른다고 하여도
        나는 그대에게 줄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대가 언젠가
        내게로 고개를 돌려주는 그 날에
        나는 그제서야 환한 미소로
        그대를 반겨 줄 것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대로
        태어나게 해주겠다고

        그러나
        나는 마음을 열지않는 그대에게
        지금 나를 보아달라고
        내가 지금 그대 곁에 있노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세상 그 누구보다
        그대의 행복을 바라며
        단 저 하늘같은 사랑으로
        그대를 기다리는 까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