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03

(25)
미수다. 한국의 못말리는 셀카 문화 나탈리아는 “한국에서 사진을 무려 10,000장이나 찍었다” “태어나서 20년 동안 콜롬비아에 살며 찍은 사진보다 한국에 온 최근 5개월동안 찍은 사진이 더 많다”고 다른 미녀들 역시 한국에서는 사진을 더 자주 찍게 된다고 밝혔다. 중국미녀 은동령은 나탈리아의 말에 크게 공감하며 나 역시 중국에서 20년 념게 찍은 사진들보다 한국 와서 찍은 사진이 더 많다. 특히 한국 사람들은 음식 사진을 많이 찍는다”고 덧붙였고 몽골미녀 졸자야는 하루에 300장의 셀카 촬영이 기본이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 미녀들은 한국인들의 남다른 셀카 열정에 대해서도 날카롭게 꼭 집었다. 크리스티나는 “한국 친구들은 배가 너무 고파 음식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일단 사진부터 찍고 먹더라” 도미니크는 “한국인들은 카메라에 대..
에이즈 감염 女백만장자 ‘공개구혼’ 광고 쿠키 지구촌] 에이즈에 감염된 한 중국 여성이 자신을 백만장자라며 거액의 ‘구혼 광고’를 내 화제와 논란을 낳고 있다. 중국 후베이(湖北)성 지역신문 추톈도시보(楚天都市報)는 지난 29일 이 지역 우창(武昌)의 번화가에서 한 남성이 ‘에이즈에 감염된 백만장자 여성이 결혼 상대를 찾고 있다는 내용의 광고판을 들고 홍보하고 있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여성은 한 인터넷 업체에 10만위안(한화 약 2000만원)을 주고 이 홍보를 의뢰했으며, 광고판을 들고 서 있던 남성은 이 업체의 직원이다. 이 남성은 하루에 1000위안씩 따로 일당을 받고 이틀간 거리홍보에 나섰다. 또 9만7000위안(한화 약 1940만원)을 주고 이 업체의 웹사이트 메인 화면에 공개구혼 배너광고도 낸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는 이 ..
킴 카다시안
쌩얼로 나타난 킴 카다시안
김연아 "기립박수" LA 타임즈도 '피겨여왕' 김연아의 놀라운 연기에 박수를 보냈다. 김연아는 28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미국 LA 스테이플스센터에서 열린 피겨스케이트 세계선수권 여자 쇼트프로그램에서 완벽한 연기를 펼쳐 세계신기록인 76.12점을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이에 LA 타임즈도 이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면서 김연아의 놀라운 연기에 경이로운 시선을 보냈다. LA 타임즈는 "김연아가 여자 쇼트프로그램에서 탁월한 연기를 펼쳤다(Kim Yu-Na has a dominating performance in women's short program)"는 제호의 헤드 기사를 통해 김연아의 1위 소식을 전하는 한편, 아사다 마오의 실수를 지적하며 "디펜딩 챔피언이 3위에 그쳤다"고 보도했다. LA 타임즈는 "김연아의 뒤에 앉은 수..
소중한 오늘 하루 소중한 오늘 하루 글 / 오광수 고운 햇살을 가득히 창에 담아 아침을 여는 당신의 오늘은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천사들의 도움으로 시작합니다. 당신의 영혼 가득히 하늘의 축복으로 눈을 뜨고 새 날, 오늘을 보며 선물로 받음은 당신이 복 있는 사람입니다. 어제의 고단함은 오늘에 맡겨보세요. 당신이 맞이한 오늘은 당신의 용기만큼 힘이 있어 넘지 못할 슬픔도 없으며 이기지못할 어려움도 없습니다. 오늘 하루가 길다고 생각하면 벌써 해가 중천이라고 생각하세요. 오늘 하루가 짧다고 생각하면 아직 서쪽까진 멀다고 생각하세요. 오늘을 내게 맞추는 지혜입니다. 오늘을 사랑해 보세요. 사랑한 만큼 오늘을 믿고 일어설 용기가 생깁니다. 오늘에 대해 자신이 있는 만큼 내일에는 더욱 희망이 보입니다. 나 자..
'패떴', 김종국이 살아야 뜬다. '패떴'에 대해 이런 저런 이야기가 있지만, 그 중에 가장 많이 나오는 이야기는 김종국에 관한 이야기다. 김종국이 패떴에 합류한 후에 패떴에 대한 안티가 생겨났기에 어느 정도 일리가 있게 보이기도 하지만, 근본적인 문제는 아닌 것 같다. 김종국이 하차한다면 안티가 사라질까? 그리고 패떴이 다시 인기를 끌 수 있을까? 김종국에 대한 악감정은 공익문제로 인해 불거지기 시작했고, 이후에 김종국의 예능적 감각에 대한 말들로 번져나가기 시작하여 지금은 김종국의 캐릭터 문제로까지 나아가고 있지만, 그것은 김종국에 대한 감정이 발전한 것으로 보여진다. 이는 거꾸로 생각하면 패떴이 지금의 분위기를 (시청률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쇄신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도 있다. 그리고 근본적인 원인을 살펴볼 수 있는 계기가 ..
고령대가야축제(2005) 모습 2005 고령대가야축제 행사모습 2005 고령대가야축제 행사모습 구경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2005 고령대가야축제 행사모습 2005 고령대가야축제 행사모습 리얼하네요~ 2005 고령대가야축제 행사모습 2005 고령대가야축제 행사모습 행사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좀 많이 지쳐보이네요~^^ 2005 고령대가야축제 행사모습 2005 고령대가야축제 행사모습 2005 고령대가야축제 행사모습